상단여백
HOME 지역 경기
오수봉 하남시장, 일자리 창출 ‘잰걸음’지역 중소기업과 잇단 소통
  • 박해언 기자
  • 등록 2017.11.13 11:11 | 승인 2017.11.13 11:11
  • 댓글 0

오수봉 하남시장이 지역민들에게 우수한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업체를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오 시장은 지난달 27일 ㈜지안과 ㈜선우실업 방문에 이어 최근에는 아이테코 내에 있는 ㈜금호T&C를 방문했다.

㈜금호T&C는 74명의 직원이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을 제조해 임대·렌탈·판매하는 중소 기업청이 인정한 지역 우수 중소기업이다. 상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사람의 품질을 좌우명으로 품질과 서비스향상에 올인하며 창업 18년만에 매출 84억원을 달성했다. 올해는 매출 90억원이 예상되는 등 수직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이 업체가 올해 매출을 달성하고 새로운 상품 개발 사업에도 성공한다면 정수기 업계의 판도가 바뀔 것이란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그 성장세가 무섭다.

오 시장은 ㈜금호T&C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는 기업이 잘 돼야 한다”면서 “시에서도 현장 소통을 강화해 기업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하고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금호T&C가 많은 시민을 채용해 하남의 미래를 이끄는 기업이 되어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앞으로도 관내 기업을 자주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양질의 일자리 창출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문양수 대표는 "“본사의 채용문화는 사람 중심의 기업 철학에 바탕을 두고 있다."며 "오수봉 시장의 시정목표인 일자리 창출에 동참하고자 오는 22일 개최되는 하남시 취업박람회에 참가해 사무직 5명의 인력을 채용 하겠다"는 계획을 내놓았다.

박해언 기자  asiaglobe@theasiaglobe.com

<저작권자 © 아시아글로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상단여백
아시아타임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