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인천
여성일자리 창출과 고용확대 위해 팔걷어
  • 조희동기자
  • 등록 2017.08.09 16:08 | 승인 2017.08.09 16:09
  • 댓글 0

인천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홍보 위해 업무협약체결
인천상공회의소, TBN인천교통방송 등 협력


인천시가 지역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인천상공회의소, TBN 인천교통방송과 여성고용확대 및 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9일 열린 협약식은 인천지역 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일자리 관계 기관이 일자리를 원하는 여성들의 취업지원을 담당하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지역사회 역할 안내와 인지도 향상을 위해 긴밀한 협력이 필요하다는 인식을 같이하고 상호 적극적 지원과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시와 인천지역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고용확대 및 여성새일센터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인천상공회의소 및 인천교통방송과 협업함으로써 인천시의 차별화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역 밀착 홍보”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인천상공회의소는 회원사들과 각각의 새일센터들을 연계함으로써 인천시 여성일자리 창출과 고용확대에 기여하고, TBN 인천교통방송은 ‘여성이 행복한 인천, 내일(My Job)갖기 릴레이 캠페인’, ‘매주 월요일 일자리 고정코너-정보세상 인천 출연’, ‘홍보프로그램 제작’ 등 인천지역 새일센터들의 다양한 홍보방송을 공동으로 제작 방송하게 된다.

시는 “인천지역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대한 시민들의 체감도 향상을 위해 타 시도와 차별화된 홍보전략을 계속해서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일자리 유관기관들과의 협업이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대한 인지도 향상과 여성의 일자리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조희동기자  asiaglobe@theasiaglobe.com

<저작권자 © 아시아글로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상단여백
아시아타임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