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음악
JJ프로젝트, 5년만에 컴백...31일 새 앨범 'VERSE’2' 발표
  • 노이슬 기자
  • 등록 2017.07.18 02:52 | 승인 2017.07.18 09:00
  • 댓글 0

JJ프로젝트가 5년만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최근 갓세븐(GOT7)은 올 하반기 그룹, 유닛, 솔로로 다양한 형태를 통해 전방위적인 활동 전개를 예고한 바 있다. 2014년 데뷔해 4년차 그룹으로써 탄탄한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JB와 박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가 출격, 색다른 음악적 행보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또다른 볼거리와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갓세븐(GOT7)멤버JB와 박진영으로 구성된 JJ프로젝트는 지난 2012년 5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둘은 갓세븐 데뷔 전부터 JJ프로젝트를 결성, 자유분방하고 흥겨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달궜다. 이후 그룹 갓세븐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인기몰이중인 가운데 이들은 5년 만에 JJ프로젝트로 컴백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공개된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이미지는 JJ프로젝트의 새 앨범명을 비롯해 17일 앨범과 포토 에세이 선주문 일정, 21일부터 29일까지 이어지는 트랙 카드 및 각종 티저 콘텐츠 공개 일정, 31일 앨범 및 뮤직비디오 발표, 쇼케이스 개최, 포토 전시와 포토 에세이 공개 등 JJ프로젝트의 컴백과 관련한 스케줄 정보를 담고 있다.

JJ프로젝트가 5년 만에 선보일 새 앨범명은 'VERSE’2'로, 노래의 두 번째 절이라는 의미처럼 JJ프로젝트가 새롭게 펼칠 음악적 색깔과 감수성을 상징한다.

한편 JJ프로젝트는 31일 새 앨범과 함게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노이슬 기자  iseulhy@nate.com

<저작권자 © 아시아글로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상단여백
아시아타임즈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